[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최근 불법 FX업체 등이 무더기로 적발되고 있는 상황에서 투자자 입장에서 원하는 시점 언제든지 진입 가능한 보맥스 플랫폼이 각광을 받고 있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다양한 종목과 원하는 시점에 진입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식, BTC, 해외선물 등 투자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재테크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보맥스 다우지점에서는 통합회원방을 운영해 그래프의 움직임 및 단기적인 추세를 대해 제공하고, 보증금의 10%를 추가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의 방식의 불법적인 요소가 있는 원화 및 가상화폐 거래가 아닌 자동 달러화로 변경되어 설정된 보증금으로 거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시스템을 자랑했다.

보맥스 다우지점에서는 재테크를 희망하는 투자자에게 수익으로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소액으로도 충분히 수익이 가능하다는 자신감을 내비췄다.

보맥스 다우지점 관계자는 “기존의 조건 충족 방식이 아닌 언제든지 진입 가능하다는 점에서 투자자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그 중심에 있는 다우지점은 단기적인 추세만으로도 꾸준한 수익이 가능하다”며, “주식, BTC, 해외선물, FX 등 여러 종목의 트레이더들이 관심을 갖는 플랫폼”이라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자세한 내용은 ‘보맥스 다우지점’을 검색해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 등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