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KTH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KTH(대표 이필재)의 T커머스 K쇼핑은 자사 크리에이터 신수지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건강식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을 10일 밤 11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론칭 방송 상품 구성은 6종 12팩, 덤 1팩까지 13팩 4만 7900원이다. 

K쇼핑은 해당 크리에이터 신수지 프로그램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를 통해 지난해부터 식품·운동기구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 6종은 부담없이 간편하고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성인 여자 하루 권장 칼로리 약 2000kcal 대비 한 메뉴당 평균 330kcal, 최대 343kcal 저칼로리 도시락이다. 다양한 곡물과 야채뿐만 아니라 식단관리에 꼭 필요한 고단백 위주 반찬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했다. 

앞서 K쇼핑은 이달 2일 K쇼핑 모바일앱에서 생방송하는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을 선공개,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최희돈 K쇼핑 모바일라이브팀장은 "서울산업진흥원(SBA)과의 업무협약을 토대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으로 선정된 '서울어워드' 상품을 선별해 선보이는 만큼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