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사진 좌측)가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 후 기념 촬영 중이다. ⓒ롯데건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사진 좌측)가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 후 기념 촬영 중이다. ⓒ롯데건설

19년 연속 수상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19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롯데건설은 1999년 국내 주택업계 최초로 ‘롯데캐슬’을 출시하며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열고, 프리미엄 브랜드 롯데캐슬로 국내의 고품격 주거 문화를 이끌어 왔다. 

2016년에는 롯데캐슬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대폭 교체해 젊고 모던한 롯데캐슬을 선보였고, 작년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새롭게 반영한 ‘롯데캐슬 3.0’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LE-EL)을 론칭하며 최고급 주거공간 구현에도 힘쓰고 있다. 

아울러 민간임대주택 자산운영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를 론칭해 생활편의, 육아교육, 가사생활 지원과 주택교환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민 대상 무상 청소·조경·방역 서비스인 ‘캐슬플러스 서비스’ 역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건설의 관계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미션인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를 실천하고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19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을 계기로 다시 한번 초심으로 돌아가 롯데캐슬이 고객 마음 속에 항상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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