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지니 X 청하 템플릿’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니뮤직
▲지니뮤직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지니 X 청하 템플릿’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니뮤직

- 유라이크와 콜라보 ‘지니 X 청하 템플릿’ 선봬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지니뮤직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지니 X 청하 템플릿’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유라이크 앱에서 ‘지니 X 청하 템플릿’을 이용하면, 템플릿(배경화면)에 사용자의 이미지를 넣어 나만의 특별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템플릿은 ‘지니 버전’과 ‘청하 PLAY 버전’ 2가지가 마련돼 있으며, 지니뮤직 화면에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넣어 나만의 커스텀 영상을 만들거나, 청하의 신곡 PLAY 콘셉트에 맞춘 숏필름을 제작할 수 있다.

지니뮤직은 “젊은 2030세대에게 사랑 받는 셀프 카메라 앱과의 제휴를 통해 듣는 음악을 넘어, 음악을 기반으로 일상을 공유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고자 금번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지니뮤직은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연다. 이번 콜라보 템플릿을 활용한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지니청하템플릿 #ULIKE 등을 넣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지니뮤직 6개월 이용권(30개) ▲올리브영 5만 원 상품권(15개) ▲가수 청하 사인 CD(5장) 등을 증정한다.

지니뮤직 매거진을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템플릿 기반의 촬영본을 #지니청하템플릿 #지니뮤직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청하 PLAY 앨범 컨셉으로 커스터마이징된 5만원 상당의 꾸까(kukka) 꽃다발(50개) ▲가수 청하 사인 CD(5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장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니뮤직은 음악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