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화이트닝 제품 3종
▲ⓒ비프루브, 화이트닝 제품 3종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높아진 기온과 마스크를 항상 착용해야 하는 일상으로 인해 얼굴에 화장하는 것이 부담스럽게 변한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최소한의 화장으로 깨끗하고 피부를 표현하기 위한 화이트닝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코스모코스(사장 안빈)는 여름철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화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비프루브 제품 3종을 출시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사람의 피부가 재생하는 턴오버 주기는 28일에서 35일이며, 이 주기가 너무 짧으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너무 길면 피부에 각질이 쌓이게 된다.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흐트러진 피부 재생 주기를 균일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비프루브의 더마 레이어 브라이트 토너와 에멀젼은 턴 오버 주기를 정상화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즉각적으로 피부 각질을 제거해 손상을 줄 수 있는 AHA 성분의 단점을 보완한 SKINPERF LWG가 피부 가장 외각에 존재하는 각질을 정돈해 주기 때문에 손상 없이 피부 톤을 고르게 하여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프루브의 대표 특허 성분인 바이오더마글루칸은 한국인삼공사의 6년근 홍삼에서 비프루브만의 3단계 발효공법을 거친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 주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더마 레이어 브라이트 토너는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부드러운 젤 타입의 제품으로 부담 없는 은은한 향과 함께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에멀젼은 피부에 가볍게 내려앉는 얇은 밀착감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피부 톤이 칙칙하고 피부 결이 거칠어졌다면, 더마 레이어 브라이트 토너와 에멀젼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욱 효과적인 화이트닝을 위해 토너, 에멀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 글루타치온 톤업 앰플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꾸어주는 생기 톤 업 앰플이다.

흔히 피부과에서 피부 미백을 위해 맞는 주사를 백옥주사, 미백주사라고 하는데 이 주사의 핵심성분이 바로 펩타이드의 일종인 광채 성분 글루타치온이다. 앰플 엑스퍼트 라인의 글루타치온 톤 업 앰플은 이성분을 사용해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며, 알로에베라잎즙가루와 마치현추출물도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사용감도 고농축, 저점도 제형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부담 없이 가벼운 느낌이다.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하기 원한다면 비프루브의 더마레이어 토너와 에멀젼, 글루타치온 톤업 앰플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