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74%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가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6일부터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 세일’은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써 이에 닥터올가도 ‘대한민국 동행 세일’ 취지에 공감, 침체된 소비 진작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올가에서 준비한 이번 대한민국 동행 세일 이벤트는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팩부터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4%까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케어 제품 구매 시 추가로 30ml 정품을 증정하며 닥터올가의 인기 상품인 ▲스칼프 호호바 티트리 샴푸 ▲볼류마이징 로즈마리 민트 샴푸 구매 시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 60ml 샘플을 받아볼 수 있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모두 힘든 시기를 극복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요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닥터올가의 다양한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께서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닥터올가의 대한민국 동행 세일은 오는 15일 오후 1시에 종료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