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롯데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롯데건설

- 전용 59㎡~84㎡ 218가구 일반분양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오는 3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 역세권 재개발을 통해서 공급하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총 39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218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일반분양 물량은 ▲59㎡A 38가구 ▲59㎡B 104가구 ▲59㎡C 57가구 ▲84㎡ 19가구로 이뤄진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는 4호선 길음역 초역세권 단지다. 길음역과 지하통로로 직접 연결되어, 4호선을 이용해 중심업무지구인 종로구 및 중구로 15분 이내에 접근 가능하다.

또한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CGV도 차로 이동할 경우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단지 인근에는 국내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위치해 있고, 서울미아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 10여 개의 초·중·고도 도보권에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서울 최대규모 도시공원인 북서울 꿈의 숲과 함께 32만㎡ 개운산공원이 인접해있고, 단지 내부에 공원도 조성돼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는 롯데건설이 2016년 ‘롯데캐슬 골든힐스’를 시작으로 2019년에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이후 3번째로 분양하는 주거복합단지로 커튼월룩을 적용해 우수한 외관을 자랑한다. 

가구 내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10mm 더 두꺼운 층간소음 완충재를 적용하여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였으며, 무선충전 콘센트, 가구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스마트 생활정보기, 홈IoT 시스템과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생활의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단지 내에서 바로 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인 데다 길음뉴타운의 핵심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이어지는 개발 호재와 롯데건설의 주거복합 시설의 상품성까지 더해져 뜨거운 청약열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오는 3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23일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진다. 정당계약은 8월 4일~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