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7.7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지자체의 SR
[지자체의 SR] 최용덕 동두천시장, 민선7기 2주년 '현장중심 소통행보'
  • 정순화 기자
  • 승인 2020.07.01 18:20:07
  • 댓글 0
▲동두천시 최용덕 시장은 1일 민선7기 2주년을 맞이해, 코로나19를 감안해, 대규모 기념행사 대신 현장을 살피는 소통 중심의 행보로 취임 2주년을 시작했다.ⓒ동두천시청

[SR(에스알)타임스 정순화 기자] 동두천시 최용덕 시장은 1일 민선7기 2주년을 맞이해, 코로나19를 감안해, 대규모 기념행사 대신 현장을 살피는 소통 중심의 행보로 취임 2주년을 시작했다.

이날 최용덕 시장은 7월 월례조회에서 지난 2년간의 소회를 담은 기념사를 통해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운영을 위해 민생과 현장에서 답을 찾아, ‘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을 만들겠다”며 시민 중심의 소통행정을 위해 공직자들이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오전에는 관내 기업 2곳을 방문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 민선7기 주요 공약사항과 지역현안에 대한 지난 2년간의 성과와 향후계획을 밝혔다.

오후에는 소요 별&숲 테마파크 및 자연휴양림과 캠프보산 현장을 방문하고 앞서 개장한 월드 푸드 스트리트 입점업체를 격려하는 등 민생에 직결되는 현장행정을 실천하는 것으로 하루 일정을 마감했다.

최용덕 시장은 관내기업 현장방문에서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침체된 만큼, 관내 업체들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가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하겠다”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성황리에 개장한 소요 별&숲 테마파크 및 자연휴양림은 방문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순화 기자  suna-j@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순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