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도어 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등 유통업계 24일 신제품.

◆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출시

- 항균·탈취·방향 3IN1 룸 미스트

아모레퍼시픽은 프라도어가 룸 미스트 'ASMR(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 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출시한 항균케어 제품이다.

실내 위생에 대한 고민과 염려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ASMR’에는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 시 4가지 유해균인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9% 살균하고, 암모니아 기준으로 79.2%의 탈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제품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제품의 뛰어난 항균력과 탈취력으로 집 안 공간을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침구 및 의류, 차량 실내, 다수가 사용하는 사무공간 등에서 사용할 경우 위생과 방향을 한 번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향은 총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선보인다. 3가지 향 모두 밀폐된 공간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숲속 향기'를 콘셉트로 한다.

'무드 포 어웨이크닝'은 소나무의 맑고 청량한 향이 특징이며, '무드 포 업리프팅'은 숲속 유칼립투스의 싱그러운 향을 느낄 수 있고, '무드 포 카밍은 달콤한 무화과 향으로 시원한 숲의 편안함을 전한다.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가 공간에 대한 고민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달콤 여름 한정 메뉴 제품 이미지 ⓒ달콤
▲달콤 여름 한정 메뉴 제품 이미지 ⓒ달콤

◆ 달콤, 여름 한정 메뉴 출시

- 1인 컵빙수 추가로 선봬

달콤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청포도를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 2종을 출시하고, 1인 컵빙수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청포도는 구연산, 유기산이 풍부해 무더위로 잃은 입맛을 돋우고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여름 인기 과일이다. 다량의 수분과 비타민,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에 특히 수요가 높다.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달콤의 이번 청포도 신 메뉴는 ▲리얼 청포도 에이드 ▲청포도 생과일 주스 2종으로, 제철을 맞은 생 청포도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먼저 ‘리얼 청포도 에이드’는 기분 좋게 씹히는 풍부한 청포도 과육과 함께 즐기는 상큼한 스파클링 음료다.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에 말랑하면서도 쫄깃한 과육의 식감까지 갖춰 싱그러운 청량함에 마시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청포도 생과일 주스’는 신선한 청포도를 듬뿍 갈아 만든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로 제철을 맞은 생 청포도 특유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제대로 담아냈다.

또한 달콤은 지난 달 선보인 1인 ‘컵빙수’가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팥 컵빙수’를 추가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쑥경단과 팥, 콩가루가 듬뿍 올려진 클래식한 감성의 팥 컵빙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며, 혼자 즐기기에 부담 없는 ‘1인1빙’ 메뉴다. 앞서 출시된 ‘생 자몽 컵빙수’와 더불어 코로나 19로 최근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난 달 자몽 베리에이션에 이어, 상큼한 생 청포도를 활용한 음료까지 시즌 한정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부터 1인 빙수까지 달콤이 준비한 다양한 시즌 메뉴와 함께 건강하고 싱그러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은 신규 가맹점의 안정적인 초기 정착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이 달까지 신규 가맹 점주에게 향후 1년 동안 월 매출의 5%를 인건비로 지원하며,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인 이탈리아제 라심발리(LA CIMBALI)도 무상 제공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