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컬러블 드로우 틴트 촉촉&글로스ⓒ잇츠한불
▲잇츠스킨 컬러블 드로우 틴트 촉촉&글로스ⓒ잇츠한불

-여름 틴트 공략 나서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주)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영롱한 발색과 풍부한 광택을 자랑하는 ‘컬러블 드로우 틴트’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드로우 틴트는 ‘촉촉’과 ‘글로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 되었으며, 기존 벨벳 제형 드로우 틴트의 귀여운 디자인과 가벼운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맑은 바다처럼 빛나는 광채와 촉촉함을 극대화 했다.

먼저 촉촉 버전의 색상 구성은 청순미가 묻어나는 슈가 피치, 달콤함이 묻어나는 로즈잼, 차분하고 성숙함이 묻어나는 라즈레드 세 가지로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색상 위주로 구성 되었으며, 우수한 보습 효과와 더불어 맑고 생생한 컬러가 수채화처럼 물빛 가득한 입술로 연출해 준다.

글로스 버전의 경우 본연의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투명 핑크 색상의 핑크시럽, 생기를 부여하는 코랄에 설탕처럼 달콤한 펄이 함유된 코랄슈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호호바씨오일 및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맑고 투명한 유리알 광택으로 입술을 돋보이게 하여 단독으로 바르거나 다른 컬러 위에 덧발라 색감과 광채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컬러블 드로우 틴트 촉촉 & 글로스는 바르고 시간이 지날수록 맑은 광택이 올라와 탱글탱글 빛나는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며, “화려한 색감과 반짝이는 광택을 자랑하는 컬러블 드로우 틴트 촉촉 & 글로스로 올 여름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