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최근 다양한 재테크 방식이 등장하는 가운데 기존에 주식, 해외선물, BTC 등 그래프의 결과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바이너리 옵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 보맥스(BOMEX) 플랫폼은 투자자가 원하는 시점에 거래가 가능하고 다양한 종목이 있기 때문에 폭넓은 투자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 있다.

보맥스(BOMEX) 다우지점은 재테크를 희망하는 투자자에게 통합회원방을 제공함으로써 그래프의 흐름 및 단기적인 추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유사 업체의 거래시간이 2분, 5분, 10분 등으로 정해져 있는 방식과 달리 언제든지 진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투자자들로 하여금 상당한 매력으로 작용하고 원화 및 가상화폐 거래가 아닌 달러화로 자동 변환되어 설정된 보증금으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안정적”이라고 말했다.

바이너리 옵션 기반인 보맥스(BOMEX) 플랫폼 다우지점 관계자는 “주식, 해외선물, BTC 등 모든 종목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물 거래로만 수익을 바라보는 것이 아닌 단기적인 추세로 수익을 만들 수 있어 개인 트레이더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보맥스(BOMEX) 다우지점은 소액투자자에게 진입 장벽이 높은 것이 재테크의 현실이라며 소액으로도 충분히 수익을 바라볼 수 있는, 현물 거래 투자자 라면 누구나 수익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너리 옵션 보맥스(BOMEX) 다우지점 카페를 통해서 문의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