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건강부터 다이어트제품까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홈앤쇼핑과 함께 슈퍼 브랜드 위크를 진행중이다.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제품 증정과 가격 혜택을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버콜라겐 타임’ 7포를, 판이 다른 이너 다이어트 브랜드 ‘판도라’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로틴볼스’ 1포를 증정한다. 또한 홈앤쇼핑 앱에서 뉴트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할인과 적립의 혜택을 제공중이다.

에버콜라겐은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 콜라겐 제품과는 다르게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으로 분류되는 일반 콜라겐은 피부 보습 등 피부건강 관련 기능성을 기대하기 어렵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도라는 쉽게 시작해 되돌아오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완성되는 진실된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 이너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지방대사와 에너지 대사의 원활에 도움을 주어 몸 속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도록 워밍업 할 수 있는 제품인 ‘판도라 2020’, 장영실상 수상에 빛나는 ‘핑거루트’ 소재가 함유되어 피부건강과 체지방 감량,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라인캐쳐’, 유지어터를 위한 식후 한 잔 ‘슬림모먼티’ 등이 대표 상품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급격한 무더위로 지친 내 피부와 몸을 위해, 건강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홈앤쇼핑 검색창에 에버콜라겐과 판도라를 검색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