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유 최욱진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
▲매리유 최욱진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

- 예비부부 위해 가성비 좋은 본식영상과 할인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한창 결혼식이 활발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시즌에 예기치 못한 재앙이 일어났다. 코로나19로 인해 엄청난 경제적 손해와 웨딩업체들의 도산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복받아야 할 예비신부·예비신랑들이 좌절 속에 어찌할 바를 몰라 결혼식 취소·연기 등 많은 피해를 겪고, 지금도 진행 중이다.

하지만 많은 피해와 금전적으로 많은 손해를 봤을 예신·예랑(예비신부·예비신랑) 들을 위해 많은 영상업체가 발맞춰 다양한 기획을 내놓고 있다.

그 중 매리유는 특별하게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잡은 본식영상으로 결혼식을 미룬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본식DVD의 가격을 내리고, 식전영상과 식중영상의 할인혜택까지 기간제한 없이 진행하고 있다.

매리유 최욱진 대표는 "웨딩영상 제작 쪽으로 오랫동안 종사하고 있고, 저 또한 웨딩마치를 준비했던 예비신랑이었기 때문에, 올해 예비부부들이 가장 속상할 것으로 생각된다. 그리하여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최대한의 혜택과 가장 자부하는 영상의 퀄리티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축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라며 말했다.

매리유는 본식영상의 제작·촬영 퀄리티 부분에서 이미 많은 신랑신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년간 다져온 실력으로 신뢰관계를 쌓아왔다.

그리고 현재 매리유는 본식DVD를 포함해 셀프모바일청첩장, 기념일영상, 프로포즈영상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각양각색의 영상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영상전문업체이다. 매리유의 본식영상 할인 혜택과 다양한 영상 등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