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헨리와 함께하는 국내 광고 캠페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 헨리와 함께 새로운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떤 순간에도 우린 즐겁게 넘겨’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원한 맥주를 넘기며 무더운 여름 더위를 이기듯 바뀐 일상 속의 순간들을 즐겁게 넘겨보자고 응원한다.
버드와이저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는 ‘뉴노멀’의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을 발견하는 긍정성이 담긴 캠페인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헨리가 음악을 즐기고, 홈트레이닝 등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버드와이저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6개의 캠페인 에피소드와 풀버전 영상을 1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멀티 엔터테이너로서 남다른 창의력과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는 헨리는 버드와이저와 함께 즐거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실제 캠페인 영상 촬영 현장에서도 헨리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빛을 발하며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됨에 따라 길어진 집콕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버드와이저와 함께 올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넘겨’ 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 소비자들을 위한 패키지와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 [SR유통]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온라인 광고 공개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엑소 ‘세훈X찬열’과 여름 캠페인
- [SR유통]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회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 [SR유통] 오비맥주, 팝업스토어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 오픈
- [SR유통] 오비맥주 호가든,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뮤즈로 한소희 발탁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새 패키지 디자인 공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캔크러시 챌린지’ 환경 캠페인 성료
- [SR유통] 오비맥주, 대학생 서포터즈 ‘오비랑 1기’ 환경활동 보고대회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