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공식 입점을 통해 미국 시장 진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은 대내외 환경변화 및 전세계적인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 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AGE 20’s 브랜드관을 공식 운영함으로써 AGE 20’s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메이크업 라인으로 미국 FDA(식품의약국)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AGE 20’s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 랩신 등 생활용품의 미주 지역 공식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를 겪으면서 전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 트렌드 확대는 물론 K-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위상이 매우 높아졌다”이라며 “애경산업은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2080, 코로나19 현장 간호사에 ‘구강용품’ 전달
- [SR유통 새상품] 애경산업,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출시 外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전라남도와 ‘저소득층 아동 후원’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애경산업, '플로우' 스킵케어 메이크업 소개
- [SR유통] 애경산업, ‘AK LOVER’ 신규회원 모집
-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멤버십’ 연계 그룹 복합상품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에어화이트, 제주항공 승무원 모델 발탁
- [SR유통] 애경산업, 손소독제 추천 생활정보 소개
- [SR유통] 애경산업, 여름옷 관리법 소개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RMHC에 생필품 전달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마포구 저소득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