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소비자 공감 마케팅 전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글로벌 K-팝 열풍의 대표 그룹인 엑소(Exo)의 멤버 세훈과 찬열(이하 SC 유닛)을 올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스 측은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엑소의 두 멤버가 전하는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영상에서 세훈과 찬열은 직접 카스 여름 캠페인 모델로 참여하게 됐다는 사실을 알리고 향후 카스와 시원하고 짜릿한 ‘케미’를 보여주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이자 글로벌 K-팝 열풍을 선도하는 엑소의 SC 유닛은 최근 컴백 예정을 공개하며 활동 재개를 알린 바 있다. 지난해 7월 엑소 내 새로운 유닛을 결성하고 첫 미니앨범 발매 후 1년 만의 활동 예고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는 지속적으로 대한민국 청춘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해왔다”며 “글로벌 K-팝 열풍의 주역인 엑소의 두 멤버와 함께 젊은 소비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 [SR유통]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회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 [SR유통] 오비맥주, 팝업스토어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 오픈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 대표와 신규 광고 공개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알짜 맥주 클라쓰’ 팩트체크편 공개
- [SR경제&라이프] 나이스그룹 부회장 아들, 1인 생활관 등 '황제복무' 논란
- [SR유통]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온라인 광고 공개
- [SR경제&라이프] 기업은행, ‘기업공용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멤버십’ 연계 그룹 복합상품 출시
- [SR경제&라이프] 한화생명, 디지털 중심 조직개편 단행
- [SR유통] 버드와이저, “#즐겁게넘겨” 캠페인 전개
- [SR유통] 오비맥주 호가든,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뮤즈로 한소희 발탁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새 패키지 디자인 공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