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택트 2020 서머 포스터 ⓒ위메프
▲케이콘택트 2020 서머 포스터 ⓒ위메프

- 언택트 K컬쳐 페스티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위메프는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티켓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KCON:TACT 2020 SUMMER’는 총 200여 명의 최고의 KPOP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언택트 K컬쳐 페스티벌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AB6IX, 에이스, 아스트로, 에이티즈, 밴디트, 청하, 크래비티,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여자)아이들, 골든차일드, ITZY, 아이즈원, JO1, 강다니엘, 김재환, 이달의 소녀, 마마무, 몬스타엑스, 나띠, 네이처, 엔플라잉, 오마이걸, 원어스, 온앤온프, 펜타곤, SF9,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TOMORROW X TOGETHER, TOO, 베리베리, 빅톤 등 총 33팀의 아티스트가 일주일간 매일 다른 컨셉의 가상공간에서 시간과 물리적 한계를 초월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티켓은 이날 낮 2시부터 위메프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4,000원이다.

해당 티켓으로 KCON:TACT 2020 SUMMER 라이브 스트리밍 및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는 티빙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티켓 구매 및 사용방법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근영 위메프 콘서트팀 팀장은 "케이콘(KCON)은 매년 전 세계에서 열리는 한류 문화 축제로 올해는 온라인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돼 더 많은 한류팬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나만의 방법으로 KPOP 스타들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