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익유가공, 다이어트 식품 ‘틱톡슬리밍’ 출시 ⓒ삼익유가공
▲ 삼익유가공, 다이어트 식품 ‘틱톡슬리밍’ 출시 ⓒ삼익유가공

[SR(에스알)타임스 이지현 기자] 식품 전문 기업 삼익유가공(대표 이봄이)은 다이어트용 기능식품 ‘틱톡슬리밍’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익유가공이 지난 27일 출시한 틱톡슬리밍은 가르시아나, 차전자피식이섬유등이 함유된 올인원 다이어트 솔루션이다. 특히 다이어터들에게 나타나는 영양 불균형을 막아주기 위한 철분, 아연, 칼슘, 등 9종까지 함유되어 있어 틱톡슬리밍으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30년 전통의 삼익유가공은 지난해 출시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바이오틱톡’은 유산균 수보다도 ‘적정시간’에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이야말로 장건강에 가장 이상적 것에 주목했다. 건강을 위한 꾸준한 습관과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해 브랜드의 컨셉에 담은 것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가르시아나 캄보지아 추출물은 지방합성을 막아주는 성분이다. 이외에도 쾌변 도우미 알로에 추출물, 대변양을 늘려주는 차전자피식이섬유,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필수아미노산이 효과적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틱톡슬리밍 출시로 삼익유가공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봄이 삼익유가공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틱톡슬리밍의 기본 콘셉트는 ‘나를 위한 슬리밍 습관’이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신체 활동이 줄어들면서 체중 관리에 실패한 분들이 많은데, 틱톡슬리밍으로 이번 여름을 준비하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