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가 라디오 CM송을 주제로 ‘방.방.곡.곡 댄스챌린지’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레어는 전속모델 장나라와 함께한 TV CF에 이어 ‘클레어’와 ‘방’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비트의 CM송으로 라디오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라디오 CM송 공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클레어의 ‘방방곡곡 댄스챌린지’는 클레어의 알파벳 ‘C’의 포인트 안무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쉽게 따라할 수 있다.

1등에게는 100만원, 2등 2팀에게는 각 50만원, 3등 3팀에게는 각 1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클레어 방방곡곡 댄스챌린지에 참여한 선착순 500팀에게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클레어 전속모델 장나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2020년 클레어 신제품 ‘클레어K’ 제품을 총 3팀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참여 매체의 좋아요 합산 수가 가장 많은 순으로 선정된다.

클레어의 방방곡곡 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첫째, 클레어의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에 업로드된 ‘방방곡곡 댄스챌린지 가이드’영상을 확인한다. 둘째, 댄스 가이드 영상을 보며 연습한 후 해당 음원을 활용해 촬영한다. 셋째, 필수 해시태그인 #클레어 #클레어댄스챌린지 #클레어공기청정기 #클레어CM송 #장나라공기청정기 #방방곡곡클레어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영상을 업로드한다. 넷째, 클레어 업로드 링크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하여 클레어 이벤트 게시글 URL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클레어 마케팅팀 최슬기 담당자는 “재미있는 CM송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댄스챌린지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는 국내 자체 공장에서 필터를 개발하고 생산하며, 공기청정기 완제품 생산까지 직업 운영하고 있다. 원천기술과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추었으며, 미국·일본·독일·스위스·대만·중국 등 해외 14개국에 공기청정기를 수출하고 있어 글로벌 강소기업이라 불린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