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 등 유통업계 1일 신제품.

◆ 애경산업,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출시

- 오는 4일 GS홈쇼핑 첫 판매 방송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서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를 담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의 독자 기술 ‘에어핏 공법’으로 백옥 커버 크림밤과 펩타브라이트닝 에센스를 6:4의 비율로 혼합해 크림을 긁으면 에센스가 나오는 ‘에센스 커버 크림’의 신제형으로 톤업 크림 특유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하여 촉촉한 기초 케어까지 도와준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낯 피부톤, 민낯 결 개선, 민낯 광채 개선 테스트는 물론 주근깨, 잡티 커버 24시간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로 톤업 메이크업이 유행함에 따라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별도의 기초 케어 없이도 외출 시 민낯 같은 피부 표현을 하고 싶거나 칙칙한 안색과 기미, 잡티를 커버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3종 제품 이미지 ⓒ대상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3종 제품 이미지 ⓒ대상

◆ 대상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3종 출시

- 칼집 비엔나&칼집 프랑크&칼집 콘프랑크 등 3종 선봬

대상은 청정원이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3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최근 혼술·홈술 문화 확산, 캠핑 인구 증가 등에 따른 간편식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소시지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신제품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3종 출시를 통해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섰다.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는 리치부어스트 소시지에 골고루 칼집을 낸 것으로, 별도 칼집을 내는 등의 손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른 칼집으로 소시지가 터지지 않고, 기름이 튈 염려가 없어 깨끗하고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다. 국내산 순돈육만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며, 취향에 따라 맛과 크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칼집 비엔나 ▲칼집 프랑크 ▲칼집 콘프랑크 등 3종으로 출시했다.

한입 크기의 ‘칼집 비엔나’와 오동통한 ‘칼집 프랑크’는 높은 돈육 함량(90%)으로 소시지 본연의 육즙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칼집 콘프랑크’는 옥수수 알이 듬뿍 들어 있어 ‘단짠단짠’의 맛과 풍미,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밥 반찬이나 간식, 술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조리법도 간단하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도 조리할 수 있고, 에어프라이어에 약 8분~10분간 데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소시지가 완성된다.

유신호 대상 육가공사업부 마케팅팀장은 “최근 성장하는 냉장육가공 소시지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맛과 품질, 조리 편의성을 두루 갖춘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정 내 간편식 수요 증가에 발맞춰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후 비첩 순환 에센스’ 7번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순환1)과 진정을 돕고 피부 생기 에너지를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특히 올해 출시 8년 만에 기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순환을 더욱 원활히 도와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소장가치를 높였을 뿐 아니라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실용성까지 고려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궁중백자처럼 맑고 청아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크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출시

- 모든 채널에서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이날부터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채널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클라우드’가 제대로 만든 초신선라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맥주로 기존 ‘클라우드’의 정통성과 생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하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6월 중순부터 박서준을 모델로 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