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문주 ⓒ대림산업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문주 ⓒ대림산업

- 새 슬로건 ‘For Excellent Life’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대림산업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새 슬로건은 ‘For Excellent Life’로 expert solution(전문적인 기술), exclusive design(독창적인 디자인), experience-driven service(차별화된 서비스)라는 3가지 브랜드 방향성으로 이상적인 주거 가치 및 문화를 제안했다.

‘e편한세상’하면 떠오르는 대표 심볼인 구름과 오렌지 컬러는 20년 동안 쌓아온 브랜드 아이덴티티로서, 더욱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로고타입을 제외했다.

BI 외에도 다양한 시각적 체계 또한 구축했다. e편한세상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형성하기 위해 로고타입, 그래픽 모티프 등을 새롭게 만들었다. 

또한 시대성과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들에게 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엑설런트 오렌지, 엑설런트 블루그레이, 엑설런트 그레이, 엑설런트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재정립했다.

대림산업은 이번 BI 리뉴얼과 함께,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 영역에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리뉴얼된 브랜드는 내달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과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에 첫 적용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에는 아파트 외관, 동출입구, 문주, 필로티, 공용부, 부대 밎 옥외시설, 지하주차장 등 상품 전반에 새로운 BI가 적용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기존 선점해온 ‘품질과 실용’의 이미지를 넘어,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대한민국 No.1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가치를 제시하겠다"며 "새로운 e편한세상은 브랜드의 거의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겨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