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6.6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금융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원신한패널 온 택트(On-tact) 간담회 실시
  • 전근홍 기자
  • 승인 2020.05.24 11:04:59
  • 댓글 0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22일 ‘원신한패널’의 정기 간담회를 그룹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금융그룹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22일 ‘원신한패널’의 정기 간담회를 그룹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신한패널은 그룹 차원의 원신한 경쟁력 강화 및 씽크탱크 역할 수행을 위해 젊은 실무진급으로 구성된 오피니언 리더 그룹이다.

‘On-tact, One-Shinhan’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정기 간담회는 그룹의 원신한 전략 방향에 대해 패널들과 소통하고 직원들의 생생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듣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조직문화 전문가와의 독서토론을 통해 그룹의 온택트 소통 방향성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갖고 그룹이 나아가야할 소통문화에 대한 시사점을 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지난 3월 발대식 이후 각 팀별로 논의해 온 그룹의 온택트 소통방안에 대한 연구활동 결과물 발표 시간을 가졌다. 고객기반 확대를 위한 ‘그룹의 비대면 마케팅 방향’과 ‘온택트 소통 문화 정립’ 등을 주제로 3개월 간 심도 깊게 연구한 결과에 대해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온택트라는 주제를 화두로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한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논의됐다. 또 그룹 외부에서 사용되는 온라인 협업 솔루션을 비교 분석해 그룹에 적용 가능한 자체적인 온라인 협업 시스템 개선 방향도 구체화 시켰다.

간담회 이후 화상회의에 참여한 전원이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챌린지’ 국민 캠페인에 동참하며 행사를 종료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근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