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해 펫 모델에 다양한 기능 탑재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전자가 25일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LG전자는 20~30대가 선호하는 색상인 로즈골드를 신제품에 입혔다. 고급스러운 색상이 집안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LG전자가 지난해 7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해 내놓은 제품이며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탈취 성능은 물론 털·먼지 제거 성능이 강화됐다. 이달 들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판매량 가운데 펫 모델의 비중은 40%에 이른다.
신제품은 광촉매필터를 탑재해 탈취성능이 강력하다.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TUV라인란드는 이 필터가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의 유해가스를 누적정화량 기준으로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약 55% 더 제거한다는 LG전자 시험 결과를 인증했다. 또 이 필터는 형광등이나 햇빛에 일정 시간 동안 노출시키면 탈취 성능이 재생된다.
또 자체 시험 결과에서 신제품은 펫 모드에서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등을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약 35% 더 제거했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반려동물용 공기청정기 가운데 유일하게 0.01µm(마이크로미터, 1백만분의 1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이 제품의 360° 디자인은 여러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할 수 있어 공기를 정화하지 못하는 사각지대가 줄어든다. 클린부스터는 강한 바람을 만들어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실내의 공기 순환을 돕는다.
신제품은 청정면적이 30형 모델(모델명: AS300DGPA)과 19형 모델(모델명: AS190DGPA)이다. 출하가는 119만9,000~156만9,000원이다.
이감규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을 앞세워 반려동물을 위한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SR경제&라이프] LG 홈브루, “직접 맛보고 선택하세요”
- [SR통신IT] 코로나로 소비 위축…제조업체, 중저가폰 경쟁 뜨겁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스팀 가전’ 새 광고 선봬
- [SR새상품] LG전자, Q61 출시…중저가 라인업 강화
- [SR경제&라이프] LG전자, 구미 TV 공장 2개 라인 인도네시아로 이전
- [SR통신IT] “스마트폰은 패션 아이템”…LG벨벳, 색상의 비밀은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누적 판매 1만대
- [SR경제&라이프] 작년, 국민 1인당 연금·세금·보험료 부담…1000만원 돌파
- [SR경제&라이프] LG 벨벳, 인기 예능서도 존재감 뽐내
- KT-LG전자-LGU+, 인공지능 분야 동맹 추진
- [SR경제&라이프] LG CNS, 글로벌 통용 신분증 개발 나서
- [SR경제&라이프]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업계 첫 ‘K마크’ 규격 시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