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난 수개월 간 전 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하여  장기적인 경기 침체가 우려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실질적인 소득 감소로 이어지고 있어 줄어든 수입을 보전할 만한 현실적인 재테크 수단이 필요한 시점이기도 하다.

또한 재테크 시장이 확대되고 젊은 세대들도 충분히 투자가 쉽게 가능하게 된 시대인 만큼  정말 많은 투자 상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남들과는 다른 쉽게 알지 못하지만 본인이 쉽게 투자가 가능한 상품을 찾는  정보력 또한 아주 중요하게 적용된다.

아울러 비트코인의 인기가 최근들어 다시 올라가고 있는 가운데  우버옵션은 새로운 비트바이너리옵션 플랫폼을 개발하여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우버옵션 SK지사는 기존 비트코인 거래보다 쉽게 비트바이너리옵션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거래소를 오픈하였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환율, 주식, 상품 종목에 대해 시세의 방향으로만  상승, 하락세를 예측하기만 하는 것을 뜻하며,  비트 바이너리 옵션은 즉 비트코인의 시세의 등락폭을 예측하여 투자하는 양방향성 상품을 말한다.  기존 비트코인의 거래는 주식과 같이 단방향으로 구매후 판매밖에 할 수 없으나  비트 바이너리 옵션은 비트코인 가격의 상승장, 하락장에도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다.

거래는 2분 5분 10분으로 진행되며 매매후 상승, 하락만 지켜볼 수 있었는데  자세한 그래프의 움직을 볼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며, 최소투자가능 금액은 3달러로  소액투자 대비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상품이다.

우버옵션 SK지사는 VIP고객들을 위한 특별지사로 전문 애널리스트의 관리와 리딩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초보투자자에게도 매매기법이나 차트분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고수익 창출에 힘을 쓰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