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일명 ‘홈코노미(home+economy)’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은 종료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외출을 기피하고 주로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집순이∙집돌이들의 슬기로운 방콕 생활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현상이 유지됨에 따라 자연스레 홈캉스 힐링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홈캉스는 홈(Home)과 바캉스(Vacance)를 합친 신조어로 야외로 떠나기보다는 붐비는 인파를 피해 집에서 쉬면서 힐링하는 것을 말한다. 오랫동안의 답답한 방콕 생활로 느낄 수 있는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해 집에서 매끄러운 바디 케어와 향기로움까지 즐긴다면 이는 더할 나위 없는 힐링이 될 것이다.

러블리버블리부(이하 러버부)의 ‘드라마틱부, 올가즈믹부’는 코로나 우울감으로 지친 마음을 한층 더 편안하게 풀어줌과 동시에 최고급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는 배쓰밤이다. 러버부의 입욕제는 모두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올리브오일, 달맞이꽃오일 등 최고급오일 사용을 통해 피부에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러블리버블리부 올가즈믹부 White Tea Essential의 고혹적인 체취와 Vanilla Essential의 진한 달콤함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여 제작한 입욕제. 최고급 리얼 로즈 드라이플라워가 추가되어 입욕시 우아한 로즈 향과 꽃잎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러블리버블리부 드라마틱부 White Peach Essential의 녹진한 달콤상큼함과 Sky Bright Essential의 사뿐한 폭신함을 블렌딩하여 상상 속의 달콤함을 구현한 입욕제. 리얼 카렌듈라 드라이 허브의 향긋한 내음과 리얼한 꽃잎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배쓰밤은 물에 넣는 순간 다양한 색깔로 넓게 퍼지며,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과 향기로 피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입욕은 기호에 따라 10분에서 1시간까지 즐길 수 있다. 입욕 시 욕조 내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를 동반하면 움츠러든 근육을 이완 시켜 몸과 마음을 한층 더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다.

러버부 관계자는 “배쓰밤 2종은 커플들이 특별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나, 피로한 일과를 마무리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코로나 여파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운 연인 및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라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