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 제품 이미지 ⓒ뉴스킨코리아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 제품 이미지 ⓒ뉴스킨코리아

- 아내와 남편을 위한 선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뉴스킨코리아는 다가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선물을 추천한다고 20일 밝혔다.

부부의 날은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뜻을 담아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지난 2007년 법정 기념일로 정해진 이래 14년째 이어지면서 부부의 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평소 배우자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의 마음을 전하면서도 실패 없는 부부의 날 선물을 제안한다.

◆ 아내를 위한 선물, 화장품과 주얼리

아내가 피부 처짐을 고민하고 있다면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뉴스킨 코리아의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은 보다 풍부한 보습과 피부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 및 리프팅 효과를 전달하며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쫀쫀한 리프팅 피부로 관리해 준다.

고급스러운 주얼리는 나이를 불문하고 선호도가 높은 선물이다.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드듀의 ‘지디루나’는 소망과 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는 펜던트다. 달 모티브를 바탕으로 G와 D의 이니셜에 다이아몬드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 베닉스 I·베닉스 II ⓒ뉴스킨코리아
▲건강기능식품 베닉스 I·베닉스 II ⓒ뉴스킨코리아

◆ 남편을 위한 선물, 건강기능식품과 면도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이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의 베닉스는 남성들의 연령대별 건강 고민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베닉스 I’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개별인정 받은 마카젤라틴화분말과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을 함유하고 있다. ‘베닉스 II’는 남성 갱년기 건강 및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주원료로 호로파 종자 추출물과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은행잎추출물은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기 전인 6~9월에 수확해 영양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은행잎 원료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면도기는 남성들이 생활필수품으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실용적인 선물이다. 필립스의 ‘S9000 프레스티지’는 필립스 면도기의 80년 혁신 기술이 집약된 최고급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다.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과 미세 상처 없이 깔끔한 밀착 면도가 가능하며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단단한 면도날이 분당 15만 번 수염을 커팅해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