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청춘소주 모델 이나은 콘텐츠 공개 ⓒ무학
▲무학 청춘소주 모델 이나은 콘텐츠 공개 ⓒ무학

- 청춘소주, 지난 2월 출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무학은 모델 이나은과 함께한 ‘청춘맞나 청춘맞다’ 콘텐츠를 공개하며 청춘소주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무학이 이번에 공개한 청춘콘텐츠는 2030세대는 물론 모든 세대의 생활속에서 ‘청춘’이라고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모델 이나은과 함께 발랄하고 재미있게 표현해 청춘소주를 알릴 수 있도록 제작해 20일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무학 관계자는 “위트가 담긴 이번 청춘 콘텐츠는 디지털 매체를 즐겨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디지털 매체를 적극 활용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무학은 16.9도 알코올 도수를 최초로 주류시장에 선보이며 소주 트렌드 변화를 이끈 바 있으며, 지난 2월 출시한 청춘소주가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소주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