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주믹스 3종 및 볶음소스 2종 ⓒ풀무원
▲숙주믹스 3종 및 볶음소스 2종 ⓒ풀무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식품, LG생활건강 등 유통업계 15일 출시 신제품.

◆ 풀무원, 볶음 요리 신제품 5종 출시

- 다양한 볶음요리 제품군 확대해 나갈 것

최근 ‘집콕족’을 위한 ‘홈테인먼트’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이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볶음 요리 제품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손질이 되어 있어 바로 볶아 먹을 수 있는 숙주믹스 3종 ‘아삭숙주믹스 다용도 볶음용’, ‘동남아풍 볶음용’, ‘중화풍 볶음용’과 볶음소스 2종 ‘갈릭굴소스볶음용 소스&건더기’, ‘마라샹궈볶음용 소스&건더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외에서는 볶음 용도의 다양한 채소믹스 제품들이 인기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볶음요리를 위한 제품군(채소믹스, 소스, 면, 정육 등)을 묶어 매대를 꾸미고 있다. 풀무원은 해외 사례를 참고, 향후 볶음요리용 제품군을 확대하여 나물믹스, 소스, 면류 등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진석 풀무원식품 나물&나또 PM은 “숙주나물은 최근 몇 년간 볶음요리로 취식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숙주나물을 메인으로 볶음요리를 위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소비자들에게 선택권을 폭넓게 부여하여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 포인트다. 영양 균형을 위해 채소를 섭취해야 하지만 일일이 챙기기 어려운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가든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가든 에디션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 입체적인 플라워 디자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밀착되며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를 함께 구성됐다. 립 팔레트에도 아름다운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꽃 내음 가득한 플라워 가든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