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공모사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진행한 굿액션 ‘너는 특별하단다’ 캠페인을 마감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육아 가정에 기저귀를 긴급하게 지원하기 위해 공모사업으로 진행됐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에서는 이 캠페인을 위해 기저귀 2,000박스, 총 12만8,000패드를 제공했다. 기저귀는 공모사업 파트너 단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계층에 긴급 지원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기저귀 담당자는 “국내 1위 브랜드인 하기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기회이고 사회와 함께 성장한다는 회사의 방침에도 부응하는 일이라 기쁘고 보람 된다”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맘큐, 사이트 리뉴얼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 런칭
- [SR유통]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판테딘’으로 영유아 더마 스킨케어 시장 진출
- [SR새상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흡수력 강화한 신제품 출시
- [SR경제&라이프] 새마을금고·농협·수협·신협, 긴급재난금 기부 동참
- [SR주간브리핑] 생보사 설계사 이탈 '비상'·분양권 전매제한 강화
- [SR유통] 유한킴벌리, 11번가와 생리대 1+1 기부캠페인 진행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최규복 대표, ‘제17회 윤경포럼 CEO 서약식’ 참여
- [SR유통] 유한킴벌리, 네이버 해피빈과 생리대 나눔 공모사업 진행
- [SR유통] 유한킴벌리 디펜드 언더웨어, 미국 진출
- [SR유통] 유한킴벌리 하기스, 썸머 기저귀 시장 확대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