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333대 한정 판매 모델 출시 기념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XM3 ONLINE XCLUS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Signature)에만 적용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라이트 시그니처 포함)’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333대 한정판 모델이다. 라이트 시그니처 포인트를 추가한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링은 물론, 우수한 야간 시인성까지 제공한다.
이번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을 위해서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 (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총 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월 25만 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하여 공인인증 및 전자 계약서를 작성 후, e-커머스(e-commerce)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우리 국내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는 자동차 e-커머스 트렌드에 XM3 333대 한정판 모델의 희소 가치를 더한 것”이라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르노캐피탈과 ‘XM3 액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4월 1만3,087대 판매…전년比 4.6%↓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XM3 드라이브 스루 시승 이벤트’ 실시
- [SR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XM3 출시 49일만에 누적 출고 1만대 돌파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노·사, ‘2019년 임금 협약’ 조인식 진행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커넥티드 기능 추가' 모바일 앱 리뉴얼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XM3’, 출시 한달 만에 계약 2만대 돌파
- [SR사회공헌] 르노삼성자동차, 부산 사회복지기관에 트위지 17대 전달
- [SR자동차] 르노 트위지 구매 고객 62% "근거리 주행 편리"
- [SR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6월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5월 1만1,929대 판매…전년比 16%↓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이벤트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한정판 모델 ‘QM6 볼드 에디션' 출시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부산청춘드림카 지원사업’에 전기차 SM3 Z.E. 공급
- [SR자동차] 르노 마스터, 출시 40년 글로벌 누적판매 300만대 기록
- [SR자동차] 르노삼성 지원 '부산청춘드림카', 청년 이용자에 만족도 높아
- [SR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임원 직급 두 단계로 축소 단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