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장산숲 아이파크'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
▲'우장산숲 아이파크'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

- 청약일정, 계약 등 FAQ 영상도 공개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HDC현대산업개발(대표 권순호)은 오는 8일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027-50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우장산숲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오픈하면서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언택트마케팅(Untact Marketing)중 하나다. 

우장산숲 아이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일 낮 12시 30부터 시작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모델하우스를 살펴볼 수 있다. 

견본주택은 방문할 수 없고 추후 당첨자에 한해 계약 전 방문이 이뤄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단지에서 가까운 역까지의 거리, 주변 교통편, 배정받는 학교, 커뮤니티 시설 등 실제 입주예정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을 현장에서 받아 담당자가 답변해줄 예정이다.

또한, 우장산 숲 아이파크 설계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이번 설계의 특징인 ‘연속성이 느껴지는 단지 데크’, ‘가로경관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단지 외부 디자인’ 등에 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밖에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청약일정, 계약 관련 등 관심 고객들의 궁금증과 답변을 담은 FAQ 영상 등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 전에 공개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장소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파크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아이파크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