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SK종합화학,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 김경종 기자
  • 승인 2020.05.07 16:58:23
  • 댓글 0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사진 오른쪽)이 탁우상 서대문 노인종합복지관 관장에게 화훼농가에서 구입한 카네이션 화분을 전달하고 있다. ⓒSK종합화학

- 독거노인들 1,020명에게 카네이션 전달 예정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SK종합화학이 지난 6일 화훼농가를 살리자는 취지의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릴레이로 꽃을 구매하는 캠페인이다. SK종합화학은 30년을 함께한 고객사인 일신화학공업의 지목을 받아 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SK종합화학은 구입한 꽃들을 가정의 달에 더욱 외로움을 느낄 독거노인들에게 선물로 전달하는 형태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복지시설 휴관과 돌봄 서비스 축소 등으로 혼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진 어르신들은 사회와 단절되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SK종합화학은 카네이션을 선물로 드리기로 했다. 

이날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과 구성원, 탁우상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관장과 생활지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꽃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준비된 카네이션 화분은 SK이노베이션 계열 사업장이 소재한 서울, 대전, 증평, 울산 등 복지관 9개소로 보내져 SK종합화학을 비롯한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과 결연을 맺은 독거노인 1,02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SK종합화학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PX 제품 국내 최대 거래처인 태광산업과 OX 제품 최대 거래처인 애경유화를 다음 참여자로 지목하고 화훼농가 지원사격에 동참할 것을 제안했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