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슨소파
▲ⓒ핸슨소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아쿠아클린소파가 대세다. 아쿠아클린소파가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에서 아쿠아클린쇼파를 출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수많은 제품 속에서 좋은 제품을 고르려면 스페인에서 생산된 정품 패브릭을 사용했는지 꼭 따져보아야 한다. ‘핸슨’은 스페인 아쿠아클린 공식 지정 협력 업체로서 100% 정품 스페인 아쿠아클린 패브릭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정품 아쿠아클린 패브릭은 트렌디한 컬러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핸슨에서 주로 사용하는 노르딕 시리즈의 트렌디한 컬러는 다양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게 하며, 촉감이 부드러워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지클린 기능이 있어 일상생활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얼룩을 물과 마른 천만으로 쉽게 지울 수 있어 관리가 편하고, 원단의 섬유 구조상 박테리아 및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핸슨소파
▲ⓒ핸슨소파

‘핸슨’에서 최근 출시한 ‘센스’ 아쿠아클린소파는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디자인의 소파이다. 헤드레스트를 수동으로 섬세하게 컨트롤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편안한 각도로 휴식할 수 있다. 곡선 디테일이 돋보이는 팔걸이는 기대거나 베고 눕기에 편안하다. 넉넉한 사이즈의 좌방석에는 침대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한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궁극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센스’ 아쿠아클린쇼파는 내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소파이다. ‘핸슨’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패브릭소파 라인업은 전국 8개 직영점(용인본점, 고양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세종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광주굿모닝가구백화점, 제주가구단지)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