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부산대 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여파로 네 차례 미뤄진 토익시험이 26일 오전 제298회로 재개되면서 이후 추가된 시험 관련하여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9일 시험을 끝으로 중단되었던 토익 시험이 전국 100여개 고사장에서 다시 열렸다. 고사장 수는 다소 줄었지만, 시험을 못보고 불안했던 취업 준비생들은 추가된 시험 일정을 연달아 신청하면서, 학원 수강신청에 대한 문의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부산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강사들은 수년간의 강의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토익에 필요한 핵심 포인트만 설명하는 간결하고 정확한 강의와 수강생 개인별 1:1 상담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토익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RC에서는 핵심 문법을 포인트 별로 반복학습을 하고, 문제풀이 자료를 활용해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LC에서는 중요한 발음, 연음 그리고 패러프레이징 단어를 수업 내 암기하여 어렵지 않게 점수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한다.

부산대 파고다어학원은 시험 결과에 따라 토익 시험 응시료를 100% 지원하며 추가로 목표달성 점수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다. 또한 1:1 개인 면담을 통해 학습플랜과 그에 맞는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 부산대학원의 스타트토익, 리얼토익, 끝토익, 팩트토익은 점수보장반 더블랙을 중심으로 1개월 완성 및 2개월 완성반이 개설돼 있으며, 학습 영상 및 추가 자료 등을 지속적으로 업로드 하여 시험 응시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 중이다.

한편, 부산대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더더욱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입장 시 철저한 방역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건물 출입 자체를 금지하고 있으며, 각 강의실과 로비에 손 소독제 비치, 비접촉식 온도 측정, 추후 역학조사를 위한 방명록 작성 등 꼼꼼하게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5월 강좌는 타임리밋 쿠폰을 이용하면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부산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