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경제상황과 달리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주목으로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것이 FX마진거래이다. FX마진거래는 증거금 렌탈 시스템을 도입하여 개인으로도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됐다.

에프엑스시티 의정부점 관계자는 “FX마진거래는 24시간 내내 거래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PC와 모바일로 거래가 가능해 누구든지 잠깐의 여유시간에도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특히 거래가 1분에서 5분 내의 짧은 시간을 가지고 거래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간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나의 경제 상황에 맞추어 거래를 시작해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로 생각 될 수 있다.

하지만 FX마진거래는 환차익을 통한 수익을 내는 형태이기 때문에 쉬워진 접근성과는 다르게 환율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투자를 해야만 이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기도 하다.

이에 따라 FX시티 의정부점 관계자는 “원금손실에 대한 부분을 다소 해소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환율의 동향을 분석하는 전문가들의 리딩방 운영 및 각종 이벤트 제공하고 있으며 나에게 맞추어 정말 필요한 것이 어떤 점인지를 스스로 파악하고 분석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FX시티 의정부점에서는 초기 투자비용인 2만원을 신규가입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FX시티 의정부점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