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최근 코로나19와 유가하락으로 인한 불안정한 경제 불황이 지속되면서 투자자들에게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상품으로 FX마진거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대중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해당 투자 방법인 FX마진거래는 사실상 투자 정보에 대한 정보를 개인이 접근하기 어려움이 많았기 때문에 이전까지는 정보력을 갖춘 집단의 전유물로써 여겨져왔다.

이러한 투자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위해 FX나인 신사점은 FX마진거래에 대한 모든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개인 투자자도 손쉽게 FX마진거래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본래 FX마진거래는 수시로 변화하는 외환시장에서 환율을 예측해 실시간으로 외환을 매수, 매도함으로써 수익을 실현하는 투자상품이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통화의 환율의 변화를 이용해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마진거래의 핵심인 셈이다.

하지만 전세계 통화의 환율은 거래가 일어나지 않는 저녁시간대에는 환율의 변동폭이 극히 낮기 때문에 공격적인 투자가 불가능했다.

FX나인 신사점에서는 이러한 기존 FX마진거래의 문제점을 보안해 비트코인을 기반으로한 마진 거래 시스템을 선보였다.

비트코인을 기반으로한 새로운 마진거래 시스템을 선보인 FX나인 신사점에서는 실제 현물환보다는 계약 단위가 작고 증거금율도 낮으며 실제 현물이 오고가지 않는 차액 결제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FX나인 신사점만의 1분/2분/5분 거래소를 통해 원하는 거래 시간대를 선택해 공격적인 포지션 진입이 가능하다 때문에 투자자들은 보다 빠르고 쉽게 자신이 원하는 마진거래를 실현할 수 있다.

현재 FX나인 신사점에서는 이러한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경제 동향에 따른 투자 정보를 업데이트해 공유하고 있으며 오픈채팅방과 전문가 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는 FX나인 신사점으로 회원가입 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거래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즉시 환전 가능하며 현재 FX나인 신사점에서는 24시간 상담센터를 운영해 FX나인 회원가입 시 추천지점을 신사점으로 기입하면 전화나 문자를 통해 이용하는 방법과 주의사항과 투자에 대해 안내해주고 있다.

FX나인 신사점 관계자는 "초기 투자자분들의 실전 투자 감각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 시 FX나인 추천지점 코드에 '신사점'을 기입하면 FX마진거래 투자방법 및 FX나인 신사점에서 FX마진거래 하는 법과 FX나인 신사점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