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To-go 채끝등심스테이크세트 ⓒCJ푸드빌
▲빕스 To-go 채끝등심스테이크세트 ⓒCJ푸드빌

- 주문시 네이버 포인트 적립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의 To-go 메뉴를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언택트 소비 증가로 배달, 포장 서비스 등의 이용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To-go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장했다.

이용방법은 네이버에서 픽업할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매장을 검색한 후 ‘포장’ 탭으로 들어가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결제한다. 준비 시간 알림에 맞춰 매장을 방문해 메뉴를 바로 픽업하면 된다.

To-go 메뉴는 매장마다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별 주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빕스, 계절밥상은 15% 할인, 더플레이스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스마트주문 최초 주문 시 네이버 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주고 재주문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를 네이버를 통해 편리하게 포장 주문할 수 있게 됐다”며 “끼니 고민이 많은 요즘 할인된 가격에 한식, 이탈리안 등 다양한 To-go 메뉴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