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요구에 추가 수량 5,000세트 생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지난 3월 출시 1주일만에 완판됐던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를 티몬, 쿠팡 등 온라인몰에 다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는 11번가에 지난 3월 23일부터 판매, 1주일만에 준비된 6,000세트가 모두 소진됐다. 이후 소비자들의 거듭된 재판매 요청에 따라 5,000세트를 추가로 생산하고 온라인몰 티몬, 쿠팡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에는 ‘칙촉’, ‘청포도캔디’, ‘칸쵸’, ‘치토스’, ‘꼬깔콘’, ‘시리얼’, ‘빼빼로’ 등 인기 제품 7종과 양치컵, L홀더, 스티커, 뱃지 등 ‘흔한남매’ 캐릭터가 들어간 제품 4종이 함께 담겨 있다.
제품을 개발한 이커머스 마케팅 담당자는 “유튜브에서 ‘초통령’이라고 불리는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의 컬래버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며 “향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활동 전개
- [SR새상품] 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후라보노’ 신제품 2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죠크박바‘ 1주일 만에 180만개 완판
- [SR새상품]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2종 선봬
- [SR사회공헌] 롯데, 독거노인에 ‘롯데 플레저박스’ 전달
- [SR지배구조] 롯데그룹, 제6차 형제의 난…경영권 분쟁 불붙어
- [SR유통] 롯데제과 , '월드콘' 모델 페이커와 e스포츠 마케팅 본격 전개
- [SR유통] 롯데제과, 임직원 대상 감사 이벤트 전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스위트홈’ 8호점 건립 추진
- [SR유통] 티몬, ‘신규 파트너 판매 수수료 0%’ 하반기도 이어간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