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0.22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CJ푸드빌 빕스, 봄 신메뉴 ‘새우 파라다이스’ 출시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04.20 16:16:11
  • 댓글 0
▲빕스 신메뉴 새우 파라다이스 포스터 ⓒCJ푸드빌

- 빅데이터 분석 기반 봄 신메뉴 콘셉트 ‘새우’로 정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 빕스가 봄 신메뉴 ‘새우 파라다이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 이용 행태와 관심사, 언급량 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가정의 달에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연중 ‘씨푸드·해산물’ 검색량이 4월~5월에 폭증하고, ‘씨푸드’ 연관어 중 ‘새우’가 압도적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것에 착안해 ‘새우’를 주요 식재료로 선정했다. 또한, 호불호 없는 인기 새우 메뉴와 함께 BBQ, 상큼한 봄 샐러드 등을 알차게 구성해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먼저, 새우 메뉴로는 오동통한 새우와 각종 채소, 소시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바삭하게 튀긴 새우와 새콤달콤한 레몬 크림으로 감칠맛을 더한 ‘레몬 크림 슈림프’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스페인 지중해 새우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를 종일 즐길 수 있다.

또한, 샐러드바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새우 신메뉴 찰떡 조합을 제안한다. ‘상큼한 새우 샐러드’는 향긋한 스프링 샐러드에 그릴드 슈림프를 올리고 기호에 맞게 드레싱을 얹으면 완성된다. 크림 까르보나라 딥과 새우를 조합한 ‘고소한 크림 새우’, 얼큰한 마라탕면에 새우를 더하면 감칠맛이 배가 되는 ‘새우 마라탕’도 즐길 수 있다. D.I.Y 타코에 슈림프를 더하면 탱글한 새우맛이 살아 있는 ‘멕시칸 새우 타코’가 된다.

빕스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에 소중한 사람들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채로운 새우 요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 만들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