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만 개 추가 생산 결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는 4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죠크박바’가 1주일 만에 준비된 모든 수량이 판매되자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죠크박바’는 지난달 30일, 만우절을 앞두고 출시됐다. 롯데제과는 ‘죠크박바’가 한정판임을 감안, 어느 정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180만 개를 준비했다. 하지만 막상 출시를 하자 기대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이며 1주일 만에 완판됐다.
이에 롯데제과는 당초 계획에 없던 추가 생산을 결정, 빠른 시일 내에 200만 개를 시장에 공급하기로 했다.
한편, ‘죠크박바’는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바 3종(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의 특징을 한꺼번에 담은 제품이다. ‘스크류바’의 비비 꼬인 모양에 겉면은 ‘죠스바’의 짙은 회색(오렌지맛)이며 안쪽은 ‘수박바’의 빨간색 부분을 그대로 집어 넣었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2종 선봬
- [SR새상품] 롯데제과, 어린이용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정
- [SR새상품] 롯데제과, 아이스바 3종 특징 합친 '죠크박바' 출시
- [SR경제&라이프]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수익성 향상 위한 구조 개선” 강조
- [SR경제&라이프] 롯데제과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전방위 노력"
- [SR유통] 롯데제과, ‘지역 상생빵’ 4종 추가 출시
- [SR경제&라이프] 신용보증기금,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SR새상품] 롯데제과, ‘후라보노’ 신제품 2종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장학재단, 온라인 도서관 긴급 지원
- [SR새상품] 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출시
- [SR유통] 달롤, 제40회 장애인의 날 기념 후원품 전달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활동 전개
- [SR유통]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 온라인몰 추가 판매
- [SR유통] 롯데제과 , '월드콘' 모델 페이커와 e스포츠 마케팅 본격 전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