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은 언택트 라이프에 맞춘 방구석 세계 여행 콘셉트의 온라인 강의 ‘벚콕 패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휴넷
▲휴넷은 언택트 라이프에 맞춘 방구석 세계 여행 콘셉트의 온라인 강의 ‘벚콕 패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휴넷

- 방구석 세계 여행’ 콘셉트의 힐링 강의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휴넷은 언택트 라이프에 맞춘 방구석 세계 여행 콘셉트의 온라인 강의 ‘벚콕 패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강의는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인문, 교양, 영어 분야의 8개 과목 총 111개 영상 콘텐츠로 구성됐다. 주요 과정으로는 ▲세계 유명 건축물의 숨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현대 건축 여행 ▲루브르, 오르세 등 세계적인 미술관을 만나는 ‘세계 미술관 산책’ ▲방에서 즐기는 오페라 공연 ’세계의 명품 오페라’ ▲영화를 통해 영어를 배우는 ’영화 속 영어 한마디’ ▲독립출판 강의 ‘셀프출판 공작소, 나만의 책 만들기’ 등이 포함돼 있다.

‘휴넷 벚콕 패스’의 수강료는 9만9,000원이며,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4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휴넷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바깥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벚꽃길 영상 라이브, VR 여행, 방구석 1열 콘서트 등 언택트 문화활동이 인기”라며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영상으로 여행 기분을 만끽하고 지식도 쌓을 수 있는 힐링 과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