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최근 FX마진거래에 대해 개인투자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로 인해 각 업체들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홈페이지 거래소를 오픈한 ㈜인베스트먼트 팩토리의 FX팩토리가 특별한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며 많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인베스트먼트 팩토리는 보다 쉽고 편하게 개인투자자들이 부담없이 FX마진 거래를 할 수 있도록 FX팩토리 거래소를 오픈했다. 

인베스트먼트 팩토리는 FX팩토리 거래소의 오픈을 기념해 ‘해시태그 서포터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시태그 서포터즈 이벤트는 FX팩토리의 홈페이지를 열고 그 화면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어 #FX팩토리 #FX마진 #FX이벤트 #FX거래 등 FX가 들어간 태그 5개 이상을 건 후 멘트에 FX팩토리 응원 메세지와 함께 공식홈페이지 도메인을 노출시키면 1만원의 거래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FX팩토리 측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회사가 하나가 돼 커뮤니티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정보는 FX팩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이벤트 참여 방법과 서포터즈 지원금 지급 방법 등이 자세히 공지되고 있다.

또한 FX 팩토리는 오픈 기념으로 투자 시 발생되는 수수료 중 일부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돌려드리는 페이백 이벤트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페이백 이벤트는 업계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FX팩토리 측은 심혈을 기울여 고객이 투자해 지급하는 수수료 중 회사의 수익 부분을 과감히 고객에게 돌려 드리기 위해 준비됐다. 단, 모든 거래 기간에 적용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시작일을 기점으로 첫 투자금 입금일로부터 일정 기간만 적용된다.

한편 최근 거래소를 오픈한 FX팩토리는 첫 오픈일 투자체험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동시 접속자수가 2000여 명이 몰리면서 서버 과부하를 빚었다. 이에 전산팀은 비상근무에 돌입, 신속하게 적절히 대응을 하면서 고객들이 모두 안정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으며 많은 지점들과 지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FX팩토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항상 고객과 소통하고 거래에 전혀 지장이 없는 우수한 환경과 편리한 UI를 제공해 우수한 서비스로 보답을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