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장세규 기자] 천호식품(대표 김영식)의 키즈전문 큐레이션 커머스‘뮤맘’에서는 어린이 건강식품 ‘쥬아베’를 5월 10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천호식품의 어린이 건강식품 ‘쥬아베’는 총 6종으로 액상제품 3종과 츄어블 제품 3종이다. 홍삼에서부터 블루베리, 초유, 멀티비타민 등의 다양한 제품이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사은품 또한 준비했다고 하니 주목해 볼만 하다.
 
캐나다에서 수입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귀여운 동물모양의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타입의 제품으로 열대과일 분말을 사용하여 더욱 맛있게 만든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17가지 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깨끗한 나라, 뉴질랜드에서 직접 생산된 초유로 만든 쥬아베 키즈 초유는 면역글로블린 IgG 20~25%로 더욱 튼튼하게 지켜주는 아이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초유분말에 우유칼슘, 자일리톨까지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 건강식품이다.
 
뉴질랜드에서 수입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원료로 뉴질랜드 산양유분말까지 함유된 칼슘제품이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으로 딸기향이 첨가되어 하루 2정으로 칼슘 270mg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