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코로나로 힘들어 하는 대한민국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서, ‘코로나 극복’ 응원이벤트를 지난 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결제 회원 중 1명을 추첨하여 독학사 동영상 전 단계 무료제공(220만원 상당) 혜택을 주어, 경제적 어려움에도 학업을 지속하려는 독학사 회원에게 경제적 부담감을 크게 덜어 주었다.

또한, 의료진, 환자, 자원봉자를 비롯하여 전국민 코로나 극복 프로젝트인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서 병마와 사투 중인 의료진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독학사 ‘간호학과’ 수강생 전원에게 1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 극복’ 응원 이벤트에는 다양한 혜택이 있다. ▷ 이벤트 기간 내 결제(유료) 회원 중 1명을 추첨 독학사 동영상 전단계 무료 제공 ▷ 회원가입자 중 10명을 추첨 20만원 할인 쿠폰 지급 ▷간호학과 수강생 전원 15만원 할인 혜택 제공(모바일 포함) ▷’댓글’로 응원 메시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지급 등이다.    

한편, iMBC캠퍼스는 독학사 전문교육기관으로 초중고 검정고시와 독학사 전문 콘텐츠를 수강생들에게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의 학력증진과 평생교육의 기틀을 만들고 있다. 독학사는 일반 대학 졸업 시 취득 가능한 학사학위를 국가가 인정해 주는 제도이며, 시험을 통해서 빠르게 합격할 경우 1년만에도 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회원들의 독학사 합격을 위해 1~4단계로 나뉜 전용교재를 보급하고, 전용강의 제작, 5개년 기출문제를 복원하는 등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심리학과를 비롯해 간호학과, 유아교육과 및 영문·국문학과, 경영학과, 법학과 등 8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사편입 콘텐츠 및 대학원 연계 진학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 극복 응원 이벤트를 통해서 코로나 장기화로 힘든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힘을 얻고, 독학사를 준비 하는 수험생들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이되어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대한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말고 이루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