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김이경의 이미지가 부합해 선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질경이는 신예 배우 김이경을 브랜드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질경이는 배우 김이경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질경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김이경의 생기 넘치고 당당한 이미지를 통해 질경이 제품의 주요 특징인 ‘여성의 자신감’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또한 김이경이 질경이의 역대 최연소 모델인만큼 기존의 주 소비자층이었던 30·40대에서 나아가 10·20대 젊은 여성 소비자층과도 적극 소통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질경이는 김이경과 함께한 첫 공식 활동으로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김이경이 함께한 2020년 첫 신제품은 상반기 중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모델 김이경의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후에도 김이경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질경이 관계자는 “질경이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김이경의 이미지가 잘 맞기도 했지만, 김이경의 이름 ‘이경’을 거꾸로 하면 질경이의 ‘경이’와 같은 것도 인연이라고 생각한다”며 “2020년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 김이경과 함께 질경이도 국내, 외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는 Y존 케어에 필수적인 제품들을 출시하며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질경이는 2010년 대표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선보인 이후 국내, 외 여성청결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질경이는 여자의 자신감을 높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영위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 생리대 등 ‘Y존 토털 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 [SR유통] 질경이, ‘로마켓’ 서비스 시작···동네 마트 배송
- [SR유통] 질경이 “건강관리 아이템으로 코로나19 예방 하세요”
- [SR유통] 질경이, NGO에 여성청결제 5,000개 기부
- [SR유통] 질경이 "발렌타인데이에 남성 뷰티 아이템 선물하세요"
- [SR유통] 질경이, ‘2월은 고민 졸업의 달’ 프로모션 실시
- [SR유통] 질경이 “휴대용 위생 용품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하세요”
- [SR경제&라이프] 질경이, 주름·미백 관리 등 전용 제품 선봬
- [SR제약바이오] 질경이, 신경계 질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관련 특허 취득
- [SR유통]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홈쇼핑 매진 아이템 등극
- [SR유통] 질경이, ‘2020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 참가
- [SR유통] 질경이, 생활용품 브랜드 마윗 론칭
- [SR유통] 질경이 프리먼스, ‘WHY ZONE’ 오픈
- [SR유통] 질경이, 연세생활건강 '세브란스케어'와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