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1.2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뚜레쥬르 모닝’ 출시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03.24 10:04:29
  • 댓글 0
▲뚜레쥬르 모닝 신제품 ⓒCJ푸드빌

- 모닝 제품부터 식사 대용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모닝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닝 제품은 베이커리만의 강점을 극대화 해 매장에서 신선하게 구워 따뜻하고 정성이 담긴 건강한 빵으로 차별화했다. 아침족(族)들이 출근 전이나 등교길에 부담 없이 들러 건강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닝빵은 커피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아침 시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봉쥬르 뚜레쥬르는 레스큐어 버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브리오쉬다. ▲굿모닝 모닝번은 패스트리에 시나몬 설탕을 뿌렸다.

달걀, 베이컨 등 브런치로 익숙한 재료로 만든 간단한 식사 대용 제품도 눈길을 끈다. ▲에그톡톡 데니쉬는 데니쉬에 달걀, 베이컨이 어우러져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뚜레 1번가 햄치즈 토스트는 미니 토스트에 달걀, 햄, 치즈, 양배추를 채워 길거리 토스트의 감성을 담았다. ▲바질 베이컨 치즈 토스트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미니 식빵에 베이컨 치즈 소스와 향긋한 바질 페스토를 바른 뒤 겉에 베이컨을 말아 구워낸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의 증가 등으로 아침 식사 시장이 3조 원 넘는 규모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면서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갖춘 뚜레쥬르 모닝 제품으로 건강한 아침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