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체리블라썸 음료 3종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2020 체리블라썸 음료 3종 ⓒ스타벅스코리아

- 3월 24일부터 4월 13일까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24일부터 오는 4월 13일까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즌에 들어가며,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4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의 대표 음료로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등 3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3종의 음료 모두 루비 초콜릿이 들어간 체리블라썸 시럽을 활용해 루비 초콜릿과 벚꽃 가득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와 아보카도와 브로콜리 샐러드 ▲쉬림프&아보카도 샌드위치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 등 새로운 푸드 3종 역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체리블라썸 MD 상품 43종도 선보인다. 이번 체리블라썸 MD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나무를 주제로, 벚꽃잎을 부각시킨 핑크빛 상품과 나뭇가지와 잎사귀를 연상케 하는 우드톤 및 그린 색상의 상품을 출시한다.

 ▲20 체리블라썸 스태킹 컵 세트 ▲20 벚꽃피는 양우산 ▲20 체리블라썸 자개꽃 우드 트레이 등 봄날에 어울리는 43종의 MD가 스타벅스 매장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 잎 모양의 스타벅스 카드인 ▲2020 체리블라썸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2020 체리블라썸 카드’는 종이 재질이며, 5,000원이상 최초 충전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 기간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체리블라썸 음료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체리블라썸 텀블러 혹은 보온병 구매 시 체리블라썸 다회용백을 이날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오는 31일부터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음료 2잔 구매 시,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세트(립밤이나 립스틱 중 랜덤 증정)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