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CJ푸드빌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CJ푸드빌

-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배달 앱에서도 주문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HMR) 3종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1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매운고추장 닭갈비’, ‘마늘간장 닭갈비’, ‘닭날개 간장구이’ 3종이다.

마늘간장·매운고추장 닭갈비는 닭다리살을 소스에 재웠으며 양배추와 떡이 함께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동 후 프라이팬에 10분간 익혀 먹으면 된다.

닭날개 간장구이는 닭 날개를 간장 소스로 양념해 만들었다. 해동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으로 모두 조리 가능하다.

CJ푸드빌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HMR 전 제품 매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3종뿐만 아니라 기존 ‘마늘간장·매운고추장 쪽갈비’, ‘숙성담은 간장·고추장 불고기’, ‘LA 양념 갈비’ 등 HMR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마켓컬리에서 주문 가능하며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등 딜리버리 채널을 통해서도 HMR 제품을 배달 받을 수 있다.

배민라이더스와 쿠팡이츠에서는 기본 거리에 한해 배달팁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출시 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HMR 제품을 확대해 닭고기 제품도 출시하게 됐다”며 “집 밥, 가족 먹거리 고민이 많은 요즘 정성스럽게 준비한 외식 간편식 제품을 편리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