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사 로고
▲각 사 로고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오는 19~20일 유통업계에서는 주주총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주총 일정은 다음과 같다.

19일에는 ▲동화약품 ▲오리온홀딩스 ▲오리온 ▲한독 ▲호텔신라 ▲고려제약 등의 주총이 열릴 계획이다.

20일에는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홀딩스 ▲유한양행 ▲삼일제약 ▲종근당홀딩스 ▲종근당 ▲국제약품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일성신약 ▲대원제약 ▲한국화장품제조 ▲보령제약 ▲삼진제약 ▲환인제약 ▲농심 ▲일양약품 ▲지에스리테일 ▲한샘 ▲광동제약 ▲종근당바이오 ▲LG생활건강 ▲대웅제약 ▲해태제과식품 ▲한국화장품 ▲한미약품 ▲일동제약 ▲안국약품 ▲진양제약 ▲삼아제약 등의 주총이 열릴 계획이다.

◆ 식품업계 주요 안건

먼저 19일 오리온의 주총 안건으로는 ▲재무제표 승인의 건 ▲사내이사 재선임의 건(후보 허인철) ▲사내이사 재선임의 건(후보 이경재) ▲사외이사 선임의 건(후보 이욱)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후보 이욱) ▲이사 보수 한도 승인의 건 등이다.

같은 날 호텔신라의 주총 안건으로는 ▲제47기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현금흐름표, 자본변동표 및 주석 승인의 건 ▲사내이사 재선임의 건 (후보 이부진)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이다.

20일 하이트진로 주총 안건으로는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포함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사내이사 재선임 후보 김인규, 사외이사 후보 이구연)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후보 이구연) ▲이사보수 및 상여금지급 한도액 승인의 건 ▲임원 예우 및 운영에 관한 규정 승인의 건 등이다.

같은 날 농심의 주총 안건으로는 ▲이사보수한도액 승인 건이 있다.

같은 날 해태제과식품의 안건으로는 ▲제19기(2019.1.1 ~ 2019.12.31)사업년도 재무제표(이익잉여금 처분계산서(안) 포함) 승인의 건 ▲이사 선임 승인의 건(사내이사 재선임 후보 신정훈, 사외이사 후보 박기석) ▲감사 선임 승인의 건(상근감사 재선임 후보 김성중) 등이다.

◆ 제약업계 주요 안건

먼저 19일 동화약품 주총 안건으로는 ▲제91기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선임의 건(사내이사 후보 김형진,김대현 사외이사 후보 김광준,금나나)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후보 김광준,금나나)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이다.

20일 유한양행 주총 안건으로는 ▲제97기(2019.1.1 ~ 2019.12.31)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포함)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이사 선임의 건(사외이사 후보 이철,지성길,박동진)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이다.

같은 날 종근당 주총 안건으로는 ▲제7기(2019.01.01~2019.12.31)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포함)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후보 임종래) ▲감사 선임의 건(후보 김홍배) ▲이사 보수 한도액 승인의 건 ▲감사 보수 한도액 승인의 건 등이다.

같은 날 보령제약 주총 안건으로는 ▲제56기(2019.01.01~2019.12.31)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포함)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후보 안재현)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주식매수선택권 부여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이다.

같은 날 광동제약 주총 안건으로는 ▲제47기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이사 선임의 건(후보 박상영,염신일) ▲감사위원 선임의 건(후보 양홍석, 이상원, 염신일) ▲이사보수 한도액 승인의 건 등이다.

◆ 화장품 업계 및 기타

20일 아모레퍼시픽 주총 안건으로는 ▲제14기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사외이사 선임의 건(후보 차상균)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이다.

같은 날 LG생활건강의 주총 안건으로는 ▲제19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후보 김재욱,김기영)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후보 김재욱)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이다.

같은 날 한샘의 주총 안건으로는 ▲제47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익 배당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후보 최철진,정일영,신태균) ▲감사 선임의 건(후보 임창훈) ▲이사보수 한도 승인의 건 ▲감사보수 한도 승인의 건 ▲임원 퇴직금 규정 승인의 건 ▲정관 변경의 건, 목적사업 추가 등이다.

또 한샘은 대리점 영업사원 채용 알선 및 교육 제공, 홈케어 등 신규목적사업 추가에 따른 목적사업으로 ▲유료직업소개사업 ▲직업정보제공사업 ▲고용알선업 ▲방역소독업 등을 추가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