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더더익선 특가 ⓒ위메프
▲위메프 더더익선 특가 ⓒ위메프

- 1인 1회 결제 금액 19% ↑, 장바구니 쿠폰 활용 고객 24% 비중
- ‘더더익선’ 코너 오픈 직후 묶음상품 매출 30% 상승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위메프의 지난달 매출 분석 결과 1인당 1회 결제 비용이 작년 동기 대비 19% 상승했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카테고리별로 생활·주방(59%), 식품·건강(34%), 유아동·출산(26%) 순으로 신장률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달 위메프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장바구니 쿠폰을 활용해 할인을 받은 고객이 전체 구매 고객의 24%를 차지, 일정 금액을 채워 추가 할인을 받는 소비패턴을 보였다.

위메프는 이 같은 소비패턴을 반영해 지난달 많이 살수록 가격이 내려간다는 의미를 담은 '더더익선' 코너를 오픈했다.

해당 코너는 오픈 직후 2주 데이터 분석 결과(2월 28일~3월 12일) 첫 주 대비 묶음상품 매출 30% 증가 성과를 냈다.

이에 위메프는 코너 혜택을 강화, ‘더더익선 특가’로 리뉴얼했다. 해당 코너에서는 묶음상품 주문 시 단품 기준 30~40% 수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0일까지 개인 SNS에 친구 태그 및 더더익선 특가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뿌링클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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