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 1회 결제 금액 19% ↑, 장바구니 쿠폰 활용 고객 24% 비중
- ‘더더익선’ 코너 오픈 직후 묶음상품 매출 30% 상승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위메프의 지난달 매출 분석 결과 1인당 1회 결제 비용이 작년 동기 대비 19% 상승했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카테고리별로 생활·주방(59%), 식품·건강(34%), 유아동·출산(26%) 순으로 신장률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달 위메프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장바구니 쿠폰을 활용해 할인을 받은 고객이 전체 구매 고객의 24%를 차지, 일정 금액을 채워 추가 할인을 받는 소비패턴을 보였다.
위메프는 이 같은 소비패턴을 반영해 지난달 많이 살수록 가격이 내려간다는 의미를 담은 '더더익선' 코너를 오픈했다.
해당 코너는 오픈 직후 2주 데이터 분석 결과(2월 28일~3월 12일) 첫 주 대비 묶음상품 매출 30% 증가 성과를 냈다.
이에 위메프는 코너 혜택을 강화, ‘더더익선 특가’로 리뉴얼했다. 해당 코너에서는 묶음상품 주문 시 단품 기준 30~40% 수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0일까지 개인 SNS에 친구 태그 및 더더익선 특가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뿌링클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 [SR유통] 위메프 고객센터, ‘재택근무’ 단행···협력사 직원 포함
- [SR경제&라이프] 위메프, 2월 우수 신규 파트너사 5곳 선정
- [SR유통] 위메프 ‘슈퍼쿠폰몰’ 신설…매일 할인쿠폰 제공
- [SR유통] 위메프, ‘투데이특가’ 4.7배 성장
- [SR유통] 위메프, 파트너사 입점·제휴 전문 상담 서비스 오픈
- [SR유통] 위메프, 봄옷 매출 급증···‘따뜻한 겨울 얼리 스프링 패션 인기’
- [SR유통] 위메프, ‘특가 익일발송 프로그램’ 시행
- [SR유통] 위메프 원더쇼핑, 미디어커머스 공개후 거래액 70%↑
- [SR유통] 위메프 위메프데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위메프, 모바일 간편 입점 시스템 구축
- [SR유통]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맞아 제휴 특가 할인 진행
- [SR유통] 위메프, 생어거스틴 식사권 40% 단독 할인 판매
- [SR유통]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맞아 ‘초특가 타임딜’ 상품공개
- [SR유통] 위메프, 재택근무 40일.…성과·직원만족 모두 잡았다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